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비심리) 구매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가격
    심리이야기 2020. 6. 8. 16:48

     

     

    어떤 상품을 고르고 최종적으로 구매 여부를 고려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격'에 많은 무게를 싣고 결정을 합니다. 
    판매 가격이거나 실제로는 저렴한 가격이라하더라도 가격에만 집중하면 소비자는 필요하지 않은 제품이나 장기적으로 가장 경제적이지 않은 제품을 구매하게됩니다. 이는 제품에 대해 지불 된 가격이 사용 비용과 종종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제품 사용 빈도와 지속 기간은 소비자가 구매 결정시 고려해야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어떤 정장을 사시겠습니까? 라는 정장 구입에 대한 다음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마트나 백화점으로 정장을 사러 미리 몇가지를 찜하고 백화점으로 갔다고 합시다.  .두꺼운 면화, 발 뒤꿈치와 발가락 강화, 튼튼한 백 스티치. 한 쌍의 비용은 엄청난 $ 200입니다. 두 번째 옵션은 품질이 낮은 브랜드 정장 5팩입니다. 그러나이 팩의 가격은 페어 당 $ 80 또는 $ 100입니다. 어떤 정장을 사시겠습니까?

    언뜻보기에 양말 한 켤레에 5 배나 많은 껍질을 벗기는 것은 낭비 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은 경우 저렴한 옵션이 매력적이며 5 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총 소유 비용
    대부분의 소비자가 이러한 용어로 생각하지 않더라도 조직은 능숙합니다.구매 결정에있어 가격을 넘어서 조립 라인을위한 새로운 로봇 기계, 석유를 추출하는 드릴 장비 또는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기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와 같은 중요한 구매를 할 때 기업 은 제품 가격에 제한적인 관심 을 기울 입니다. 대신 총 소유 비용 이라는 측정 항목을 고려합니다.

     

    TCO는 구매자에게 전체 구매 기간 동안 새로운 구매 비용이 얼마나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구매자에게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구매 가격뿐만 아니라 제품 사용 학습 비용, 인건비, 유지 보수 및 다운 타임 비용 및 최종 처분 비용도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품의 초기 가격은 TCO의 작은 부분입니다.

     

    초기 가격이 높은 제품은 구매하기에 비해 TCO가 훨씬 낮습니다. 따라서, 더 빠른 또는 더 적은 노동력을 요구하는 기계는 상장 가격이 훨씬 높더라도 TCO가 훨씬 낮습니다. 사용 비용 계산은 소비자 구매에 적용되는 TCO의 변형입니다

     

     

    사용 비용이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

     

    사용 비용 개념은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신발, 의류, 주방 용품 및 액세서리, 가구, 전자 제품, 자동차 및 주택과 같은 주요 구매에 이르기까지)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내구성있는 제품 및 체육관 회원 또는 핸드폰 서비스와 같은 구독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단가 당 찾기 쉬운 음식이나 배터리와 같은 소모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소비자가 각“사용”에 대해 별도로 지불하는 식당 식사 또는 항공권과 같은 서비스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격 대신 사용 당 비용을 고려하면 구매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다음은 네 가지 구체적인 방법입니다.

    1. 가격 대비 품질이 더 높습니다. 사용 당 비용은 가격이 더 높더라도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여기서 품질이란 제품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실제 기능적 측면과 사용 빈도에 영향을 미치는 미적 측면을 말합니다. 가구의 경우 품질은 재료의 견고 함을 의미하여 내구성과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소파 또는 의자의 안락함을 의미합니다. 신발 한 켤레의 경우, 밑창 재질의 품질, 가죽 마감 등이 모두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 대해 품질이 좋을수록 사용 비용이 줄어 듭니다. 판촉 및 판매는 구매 결정에 영향을 덜 미칩니다.
    2. 제품 유지의 중요성. 우리는 소비자로서 새로운 물건 구매에 대한 결정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장수와 원활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이미 소유하고있는 것을 유지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진공 청소기 또는 커피 머신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거나 새는 수도꼭지를 고정하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또는 기기를 재활용하여 새로 구매하는 대신 기기를 수리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 사용 비용을 넘어 서면 유지 비용이 절감되는 데 도움이되므로 유지 관리가 중요해집니다.
    3. 전체 수명 동안 제품을 사용합니다. 제가 그 글을 쓸 때 발견 한 흥미로운 통계 중 하나는 미국 소비자들이 평균 14켤레의 신발을 소유하더라도 정기적으로 3-4 쌍만 착용한다는 것입니다. 나머지는 단순히 사용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분명하다. 유지 관리 외에도 소유물 사용 당 비용을 낮추는 또 다른 열쇠는 마모 될 때까지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노후와 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삶의 끝까지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제공 업체가 허용하는대로 2 년마다 새 모델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4. 다양한 추구 충동에 지배. 신발 한 켤레를 소유하는 한 가지 이유는 다양성을 갈망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같은 3 ~ 4 켤레의 신발을 입어도 다른 선택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신발 구입은 재미있는 일이며 많은 쇼핑객이 신발을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대로, 다양성을 추구 하는 경향신발, 스마트 폰, 무쇠 프라이팬 등 다양한 제품을 소유하는 것이 사용 당 비용을 가장 빠르게 올리는 방법입니다. 이 충동을 지배하고 더 적은 버전을 소유하는 것은 각 항목에서 최대한의 사용을 유도 할뿐만 아니라 상당한 양의 돈을 절약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구매를 고려할 때 제품의 사용 비용을 고려하면 소비자가 더 나은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사용 비용을 고려하면 끊임없이 새로운 물건을 구매하는 대신 이미 소유하고있는 물건을 즐기는쪽으로 관심이 이동합니다. 우리가 무언가를 구매하기로 결정할 때, 사용 비용 절감은 고품질의 오래 지속되는 품목을 찾아서 전체 작업 수명 동안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 그것은 우리의 소유물에서 모든 가치의 스크랩을 추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환경에 좋을뿐만 아니라 (그런 것들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도) 지갑에 도움이됩니다. 구매 결정에 사용 당 비용으로 가격을 바꾸면 비용을 절감하고 재산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